◆ 한반도 평화기반을 구축하고, 쌍방합의에 의한 통일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한반도 평화기반을 구축하고, 쌍방합의에 의한 통일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

 

북한의 체제와 지도부의 입장을 존중해주는 상호신뢰의 바탕에서 윈윈전략을 구사하여 통일에 이르도록 완만한 통일방안을 실현한다.

 

1. 남북회담을 통하여 한반도의 비핵화 준수 및 상호 불가침과 평화공존 선언을 이끌어 내고, ‘공존시장경제라는 공존주의를 정치·경제철학으로 민족의 번영을 공동으로 추구하기를 제안한다.

 

2. 군비축소조약을 체결한 후 군비축소 해당비용을 경제발전기금으로 전환한다.

 

3. 북한당국에 대해 인민의 인권문제 개선과 시장경제체제로 개방을 권유하고 촉구한다.

 

4. 상당기간 북한의 토지소유가 국유이고 저임금이고 노조가 없는 장점을 활용하여 우리 기업이 개성공단과 같은 공단을 각 지역에 설립하여 북한주민 모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시장경제체제에 익숙하도록 경제훈련을 쌓는다.

 

5. 우리 기업이 북한에 진출하여 저임금 등 좋은 기업환경으로 생산된 상품은 전량을 해외에 수출하고, 발생한 이득금 중 20%를 북한 개발자금으로 지급한다.

 

6. 북한에 진출한 기업이 부담한 북한개발자금으로 북한 전역에 철도·고속도로·항만·공항 등을 건설하는 비용에 충당함으로 우리 국민의 통일비용을 제로 화 한다.

 

7. 남북통일이 세계평화 완성의 상징이 되도록 비무장지대(DMZ)에 세계평화를 주도하는 UN신청사를 건립을 유치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